ABC주스의 모든 것. 레시피,마시는법,효능,부작용,제품추천

 


ABC 주스


오늘은 한 TV 프로 "나는 몸신이다"에서 나온

건강주스 하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고것은 ABC주스..

 

후기를 남기려고 했기에

일주일간에 몸상태 변화를 느끼며

데이터를 수집하고, 준비 해 봤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운동량이 줄어들고,

찾아본 셀프 홈트와 함께 얻어 걸린 요놈.

확~찐자에게 추천하는 주스입니다😅

(카프 포함..)

 

요즘 잠깐 TV 채널을 돌리면서

홈쇼핑이 지나갈때 생각이 들었어요.

이 주스가 갑자기 이렇게 많이 나오는 걸까.

 

답은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하는

"나는 몸신이다" 에서 방영되어

화재가 되었더라고요..ㅋ

 

해외에서는 이미 다이어트 주스로 

유명하고요.. (왜 나만 몰랐지..)

 


효능


사과

 

우르솔산이란 식물 영양소가 많아

효과적으로 지방을 태우고 배출하여

근손실을 막아주고 근육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풍부한 섬유질이 소화를 도와 변비 개선.

체내 염증수치를 줄여주는 효과도 있어요.

 

아침에 사과는 보약이라고도 하지요.ㅎ

 

비트

 

지방을 분해하는 아디포넥틴이라는

지방 억제 호로몬을 키워주고

 

안토시아닌이라는 향산화 물질이

노화방지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 가끔 치킨 먹을 때 보라색 무 있잖아요.

그 색을 내는 것이 요놈입니다.ㅋ

 

당근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노화를 방지하고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탈모에도 좋다고 하네요.

 

요것들을 모두 갈아 마시니  좋을 수밖에..

 

요점은...

다이어터들 필수 주스라는 거죠..

 


만들기


사과 1개, 비트 1/3개, 당근 1개, 물 200ml

넣고 갈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매일 아침 공복에 드시는 게 좋다고 하네요!

 

만들어서 드실 경우

건더기까지 다 먹는 게 좋다고 해요.

 

물에 녹지 않는 식이섬유들이 많아

배변량을 늘려 장 운동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ㅎ


주의점


 

비트에 있는 옥살산 성분 때문에

과다 섭취 할때

결석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식이다 보니,

설사와 더부룩함이 생길 경우도 

발생하는데, 이때는 양을 줄이고

천천히 양을 늘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비트와 당근을 데쳐서

갈아드시는 것도 좋다고 해요.

 


솔직히.. 저는


제품을 사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도저히 아침에 공복으로

사과와 비트, 당근을 갈아서 먹을 수가 

없었어요.... 공감하시죠?

그래서 제품들이 나오는 거잖아요..?ㅋㅋㅋ

 


제품 리뷰


장금이 언니가 하시는 

황금이 언니네 건강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쯤 인터넷쇼핑에서 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는 효능, 만들기 다 적어놓고

참 쑥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관방법 입니닼ㅋㅋㅋㅋㅋ

 

깔끔한 포장ㅋㅋㅋㅋㅋㅋ

 

본체 1

 

본체 2

 

요건 서비스로 들어 있었어욬ㅋㅋ

 

도라지 배즙은 말 그대로의 맛이고,

 

흰민들레 진액은 지나가다가 

길바닥에 있는 흰민들레를 집어 들어

먹은 맛입니다..

 

요런 식으로 컷팅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ㅋ

 

 

색은 당근 색이랑 비슷하네욬ㅋㅋ

비트 색은 어디로 간 걸까요..

 

맛도 당근 맛이 좀 쌘 편이고

당도가 좀 있어, 그렇게 거부감은 없어요.

 

일주일 동안 공복에 

제 몸에 하루 1포씩 급여해주었고,

건강한 느낌은 있습니다.

 

처음에는 속이 좀 더부룩했는데,

먹다 보니 지금은 괜찮네요.ㅎ

 

직접 갈았을 때 그 건더기가 조금 아쉽긴 한데..

간편하게 먹기에는 역시 제품이... 좋습니다..ㅎ

 

만들기 한번 도전해서 드셔 보시는 것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