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더킹 스톰 맛 후기. 핫식스더킹파워, 핫식스더킹펀치, 핫식스더킹스톰 비교 정리. (+ 포스맛 추가)

 

 

 

 

 

 

 

 

 

핫식스 더킹 

 

오늘은 간단하게 새로운 핫식스 더킹

을 분석해볼게요! ㅎㅎ

 

일할 때는 가끔.. 매일 먹었던 음료지만,

몬스터를 알게 된 후 몬스터로 올인.

 

하지만, 

 

에너지음료를 많이 마시게되면 

몸에 무리가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는

심한 금단현상을 이기며 끊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실제로 레드불 이라는 제품은

뉴스에서 많이 나왔죠?

 

 

결과를 알 수 없는 뉴스이긴 하나..

 

'레드불'

 

"우리는 지난 25년간

전 세계 165개국에 350만 개의 음료를 수출했으며

이는 세계 각국의 건강보건당국이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가

소비자들에게 안전하다는 것을

입증했기 때문이다" 라고 반박했다고 하네요.

 

세계 각국의 건강보건당국까지 나오니

신뢰가 조큼은 생기나,

이미지 타격은 좀 있었을 것 같아요 ㅎ

 

아무튼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라,

잘 안 마시게 되더라고요. ㅎ

 


새로운 점


 

 

첫번째로는,

외관이 고급지게 바뀌었습니다.

 

 

요런 스타일이었는데 말이죠..ㅎㅎ

다시 보니 좀 허접하네요.. 핳핳

 

 

 

두 번째로는,

용량이 기존 355ml -> 330ml로 변경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양을 줄인 게 조금은 아쉽네요 ㅎ

 


제품 종류


 

 

핫식스는 원래 2가지.

오리지널과 펀치이였으나.

새롭게 더킹으로 진화하고,

더킹 스톰이 신제품으로 출시하였네요.ㅎㅎ

 


영양 정보


 

 

마카추출농축액 5mg

L - 카르니틴 10mg

타우린 1000mg

고카페인 함유

총 함유량 100mg

 

 

총 내용량 : 330ml

칼로리 : 160 kcal

나트륨 100mg 5%

탄수화물 40g 12%

당류 40g 40%

지방 0g 0% 

트랜스지방 0g 0%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0g 0% 

 

제가 몬스터로 넘어온 계기가 되었던 게

바로 당 이 40g 40%.........

정신 놓고 하루에 한 캔씩 마시면

엄청 큰 수치입니다...

피곤한 날이면 두 캔씩 마셨어요..😱

 

 

그래도 은근 비타민도 들어있었죠..ㅎㅎ

그래! 난 비타민 섭취하는 거야! 하면서

마시기도 했었던 것 같아요;;😂

 

 

오리지널보다는 맛이 좋았던 펀치,

자몽맛으로 알고 있었는데 실은,

파인애플 농축액이 들어갔더라고요;;

 

 

총 내용량 : 330ml

칼로리 : 90 kcal

나트륨 106mg 5%

탄수화물 22g 7%

당류 22g 22%

지방 0g 0% 

트랜스지방 0g 0%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0g 0% 

 

 

 

당이 절반 정도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어차피 살은 찌는 것...

헌데, 다른 탄산음료 보단 비슷하면 비슷했지.

많은 편은 아닙니다 ㅎ

 

칠성사이다 250ml 기준 21g이니..

 

 

 


주인공


 

신제품 핫식스 더킹 스톰입니다.😀

색상은 블랙으로 전작들보다는 

훨씬 고급진 느낌이죠...

 

 

 

총 내용량 : 330ml

칼로리 : 10 kcal

나트륨 50mg 3%

탄수화물 2g 1%

당류 1g 미만 1%

지방 0g 0% 

트랜스지방 0g 0%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0g 0% 

 

저지방 스타일로 나온 것 같아요.ㅎㅎ

 

몬스터 울트라.

 

요놈 저격하려고

나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무튼 당이 적게 들었다는 거

'자체는 좋네요 ㅎㅎ

 

평소 핫식스를 좋아하시고

드셨던 분들은 희소식입니다.

 

 


솔직 후기


이제 솔직한 맛의 후기만 남았네요 ㅎ

항상 새로운 제품이 나와서 맛을 보려고 하면

두근두근 하지요. 살까 말까 고민도 하고..

블로그 포스팅할 겸 도전해보았습니다.😀

 

 

일단 색상은 펀치맛에 영롱한 빨간색이네요.ㅎ 

 

위에 성분표에 잘 보시면 

"당근 추출액"이라고 보이십니까...?

이 맛은 현재 먹고 포스팅 예정인

ABC 주스의 맛이네요..;;

ABC 주스에 탄산을 첨가 한 맛....

당근의 맛이 이렇게 영향력이 큽니다..

 

호불호가 분명히 나올 듯하네요 ;; 핳핳

저는 다시는 도전 안 할 것 같아요;;

 


추천 상품


몬스터 울트라.

 

 

아직은 요놈이 당분간..

제 기준 에너지 음료 1순위 네요.. 헣헣

 

핫식스 더킹은 펀치 맛 드시고

몬스터는 울트라 추천합니다.

 

허나, 

 

신제춤 포스 출시.

 

몬스터를 겨냥한 듯한 비주얼과 맛, 성분 모두가 비슷합니다.

확실히 겨냥하고 나온 듯 합니다.

국내에 에너지음료 시장을 장악하려는 큰 꿈을 보여주는 듯한..

 

과다복용은 항상 부작용이 있어요.

심장박동이 심하게 올라가면 

줄이시거나 저처럼 힘든 금단현상을 버티며

끊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에너지 음료 마시고 

최고 심장박동이 올라갔던 게

128 bpm 정도..

 

컨디션도 중요 하지만 건강이 중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