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나멘동 상암점] 상암동에 위치한 한국식으로 만든 호로몬동과 마제소바.

안녕하세요! 카프입니다! 오늘은 배달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코로나 핑계로 배달과 포장을 자주 하게 되네요ㅠ.. 조만간 마트에 들러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6 시리즈도 이어 갈 생각입니다.ㅎㅎ 오늘 먹어본 배달 음식은. 사우나 멘동. 호로몬동과 마제소바를 팔고 있는 매장입니다. 이 매장은 배달 전문점인 듯한데 매장이 여러 곳이 있네요? 관악구점, 답십리점, 상암점, 논현 직영점, 장유점, 안양점이 있네요^^.

 

사우나 멘동 상암점

 

매장 정보

 

02 - 303 - 5409

 

서울 서대문구 수색로 10길 10

 

매일 10:00 ~ 01:00

 

 

 

-

매장의 컨셉, 메뉴 설명이 아주 좋습니다. 핳핳 궁금한 점은 지점은 상암점인데, 주소는 북가좌동으로 되어 있네요? 흠.. 쪼큼 무언가 찜찜합니다. 매장 간판도 지점마다 스타일이 다 다릅니다.. 헣헣.. 이 곳 사장님은 참 열린 분이신가 봐요..헣헣..

 

 

 

 

-

이 곳의 대표 메뉴입니다. 리뷰에도 대표 메뉴가 많아서 호로몬동과 삼겹 덮밥 매콤한 맛을 주문했습니다. 매장 소개에는 마제소바를 드셔 보세요!라고 되어 있지만 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밥으로 주문했네요 ㅎㅎ.. 매콤 삼겹 덮밥은 고추장 소스가 발린 삼겹살이 익숙해서, 예상은 했고. 호로몬동이 궁금하더라고요.ㅎ

 

호로몬동 이라는 메뉴가 한국에 알려진 건. 제 생각인데 백종원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일본 편에서부터 알려진 듯 생각이 듭니다. 구이와 모츠나베 정도만 알고 있던 한국사람들이 슬슬 호로몬이라는 단어와 호로몬동을 알리게 된 계기랄까..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려 고추장 소스를 활용한 듯한데 맛이 궁금했어요..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

 

-

포장은 깔끔합니다. 오히려 다른 곳 보다 퀄리티가 있는 용기로 배달이 왔어요. 아마 배달전문으로 용기에 더 힘을 주신 것 같습니다. ㅎㅎ 아시아니스 와 비슷하네요! 헣헣.. 

 

 

 

-

삼겹 덮밥 같은 경우는 토핑이 많은 편이었어요 ㅎㅎ 소스는 같고. 양념된 고기와 대창을 프라이팬에 익혀서 올려주신 듯한 비주얼이네요. 헣헣 깔끔하게 1인분 세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혼밥 하시는 분들과 더치페이하시는 분들은 딱 좋습니다.ㅎㅎ

 

 

 

-

대창은 어느 정도 세척과 조리는 잘되어있는 상태였습니다. 대창 손질 직접 하려면 어마어마한 노동이 필요하거든요.. 헣 특유의 냄새를 잘 빼면서 삶는 게 포인트인데 그게 쉽지가 않고 삶는 시간도 깁니다.. 그래서 호로몬들이 비싸죠.. 다 인건비 이거든요..;; 양은 어느 정도 금액 대비 쏘쏘 했습니다. 핳핳

 

 

 

-

양념은 평범할 수 있는 고추장 양념이네요.ㅎㅎ 그래도 맛은 좋고 평타였던 거 같아요~ 그냥 그냥 쏘쏘 무 난무 난.. 대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도 좋습니다. 핳핳 근대 대창 특성상 다 드시고 느끼한 건 감안을 하셔야 되지요..;; 너무 느끼하더라고요.. 삼겹 덮밥도요.. 저 와사비 없었으면 다 못 먹었을 정도로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가성비 좋은 덮밥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양은 괜찮은 편인데 맛이 그렇게 특출 난 게 아니었던 거 같거든요.. 헣헣..

 

 

 

-

요건 따로 주문한 치킨가라아게입니다. 핳핳 10개 5000원인데 좀 비싸 보였어요. 그렇게 막 맛있다도 아니고 그냥 제품 맛.. 헣헣.. 음.. 이번 덮밥 도전은 호로몬동의 호기심이 문제였던 거 같네요 ㅎㅎ;; 맛도 맛이고 매장도 그렇게 맘에 드는 편도 아니고;;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았는데 매장이 다다르고 허름한 매장 인수해서 간판만 바꿔서 쓰는듯한 느낌도 들고.. 이렇게 되면 매장 위생도 깨끗할 것 같진 않네요.. 물론 가보진 않았지만.. 핳핳 배달전문점 지저분한 걸 본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그렇다고 다 그런 건 아니니 오해 마세요~! 아무튼 오늘 메뉴 초이스는 실패한 걸로..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