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역맛집 수국쌀복. 북가좌동 새로 생긴 쌀국수맛집. 불광천 산책코스로 추천.


수 국 쌀 복


 

이 곳에 또 애정이 가는 매장이 생겼어요.

물론 처음엔 모르는 척 했습니다.

 

저는 쌀국수는 찾아서 먹지 않아요. ㅎㅎ

한창 꽂혀서 먹으러 다녔을 때가 있었습니다.

이미 물렸...

 


매장 정보


010 - 8374 - 9909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258

 

지번 : 북가좌동 330 - 15

 

평일 : 11:00 ~ 20:30 

주말 : 12:00 ~ 20:30

 

휴무일은 인스타 확인.

 

주차 문의

 

 

 


인테리어


 

전반적으로 인테리어는

정성이 돋보이네요.ㅎ  

 

 

생긴 지 얼마 안되서 휴무일이

아직 정해진 것 같진 않네요. 

그분들의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 날은 그냥 갔어요 ㅎ 

 

식기에 인테리어를 맞춘 건지.

인테리어를 일케 하시고 

식기를 맞추신 건지 깔 맞춤이 😀  

 

 

오픈된 깨끗한 주방 😀

 

재료가 몇 가지 없지만 아는 게 없어도 

이 곳은 착한 매장임은 틀림없음. 

 

 

기요미 세트.

 

 

매장에 들어서자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은 소품들이 눈에 보이네요.ㅎㅎ 

이런 갬성. 요즘 갬성인가. 

 

 

같이 온 일행들을 버리고,

 개인플레이로 주변을 살펴봅니다.

 

 

새로운 매장인 만큼 한 번에 몰리면

당황할 수도 있는데 경력이 보입니다.

고수이시다.😱

 

 

똠양꿍, 돼지덮밥,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여기저기 사진 박고 있어서

사장님이 기억하 실듯.. 

 

 


메뉴


 

메뉴는 5가지.  

복 쌀국수 8500원 
쌀국수 7500원 
똠양꿍 8500원 
돼지덮밥 8000원 
비빔국수 8000원. 

 

깔끔 스무스한 메뉴들입니다. 👍  
주방도 깔끔 , 매장도 깔끔. ㅎㅎ

역시 새 매장이 좋긴 좋아요. 

 

 

드시는 법까지.. 친절하십니다. 센스👍

 


 맛보기


 

익숙한 양파 절임.. 추억 돋니.. 😂

 


고수는 따로 말씀드려야 주시는 듯합니다.  
싱싱한 거 보소. 

 

 

똠양꿍. 
똠양꿍이라기보단

똠양쌀국수가 맞겠네요.

안에 면도 들어있습니다.

솔직히 없으면 섭서비.

(요즘 꽂혀서..) 

 

 

기다란 레몬글라스? 가 돋보입니다.

(드시는 거 아님)

 

요마이 꽂아주는 건 첨 봅니다. 

 

맛이 있습니다.

하지만 극단적인걸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좀 약했어요. 

 

담에 가면 자극적이게 

해달라 그래야겠다. 생각. 

 

코코넛크림도 그렇게

호불호 적이지 않아요. 

 

전체적으로 대중적인 맛. 

적당히 맵고, 시고, 달고. 

육수도 혼자서 준비하시는 거치곤 

훌륭합니다.  

 

일단 제 메뉴 아니니 패스.

 

 

똠양꿍이 나올 때 주신 앞치마.

요런 센스. 👍

 

 

돼지덮밥. 
양념된 익숙한 돼지고기에 힘을 주고,

 아삭한 식감의 당근 무 절임이 적절히 

시고 달고를 치고 들어와요. 

할라피뇨는 덤. 

 

 

간단하면서 밸런스.

 

 

자 이제 각자의 식사 방해하지 말고

제 것을 봅니다.  

제가 먹은 비빔국수. 
저 휘시 소스가 맛이 좋아요. 

넣으신 건 다진 마늘 같은..

(아님 말구.. 바쁘셔서 못물어봄)

 

알싸하던데?ㅋㅋ 

 

 

돼지고기는 돼지 덮밥이랑 같습니다.

비슷해 보이지만 전혀 다른 메뉴. 

살짝 단맛이 아쉬웠어요.

 

따로 주신 소스는 조금씩

부어 드시는 게 좋습니다.ㅎ 

 

밥추가는 공짜

 

아삭아삭하니 참 좋다. 

인테리어며, 손님 응대, 요리,

식재료 관리. 등등 👍  

 


마치고.


인스타를 엿보니 쉬는 날은 

맞추고 계신 듯합니다.

 멀리서 오실 경우 

전화 한 통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연고도 없는 곳에서 장사라.. ㅎㅎ 

대단하시지 않나요?

 

부부끼리 즐겁게 하시는 것 같아

보기도 좋습니다.  

시너지 오래가시길.. 

이 곳은 맛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