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 주인백파스타] 가성비 맛.남가좌동맛집 배민가능 주인백파스타.

안녕하세요! 카프입니다 :D

오늘은 가성비 파스타를 가지고 왔습니다.ㅎ

명지대에서 꽤 오래 버티고 현재진행중인..

"주인백 파스타"입니다 헣헣..

 

저번 가성비 중국집 차이나

도전 실패로 사실 망설여졌는데..

진짜 가성비 매장을 찾아보려고..

 

이번에 또 도전하게 되었지요. 헣헣

 

 

 

매장 정보

02 - 306 - 9640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10길 57

 

영업시간: 10:30 ~ 22:00

 

 

 

밀덕후는 파스타도 가리지 않습니다.😄

파스타의 종류도 꽤 있고 리조또랑 

피자도 있네요. 맛있으면 다음에 피자도

먹으러 와야겠어요. 헣헣 궁금하네.

 

 

 

테이블에 앉는 순간 놀라운 크기의

메뉴판이 등장합니다. 헣헣 

인기 메뉴들을 보기 쉽게 사진까지

첨부하여 만들었네요.ㅎㅎ

 

이렇게 큰 메뉴판은 처음이네요.😅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 쉬림프 투움바 파스타

+ 장인 마늘빵을 주문했습니다. 헣헣

 

오늘의 주제는 극한의 느끼함 을 달려보자.

 

 

 

메뉴판 크기 실화인가..

 

 

 

이 매장의 추천 메뉴는

 

1. 장인 마늘빵

2. 쉬림프 투움바 파스타

3. 새우 로제

4. 빠네 3종

5. 소갈비. 뉴욕 찹 라이스

6. 시그니쳐 비프 파스타

 

장인 마늘빵은 테이블마다 필수네요.

아무래도 금액이 싸고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으려고 많이들 주문하시는 듯.

 

저도 보통은 인기 메뉴에서 

안전빵으로 주문하라고 항상

말씀을 드리지만..

 

오늘의 주제는 크림 범벅..

 

 

 

주문을 하고서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보는데

무언가.. 요상한 풍의 그림과,

안내글들이 많아 어수선합니다.

 

딱 보았을 때는 

이 매장은 무얼 판매하는 집인지..

벽마다 붙어있는 추천 메뉴들을

봐야 이 곳이 파스타를 판매하는 걸

알 수가 있는.. 그런 인테리어네요.. 헣

 

잡다한 걸 모와놓은 느낌?!

 

 

요런거..
기본찬.

 

간단한 기본찬입니다. 헣헣;;

사실 파스타 먹는데 다른 게 

필요한가요.. 피클이면 충분하지 뭐!

 

시크하게 던져주시고 가는

직원분을 보면 이 매장이 

을마나 바쁜지 알려주는..

 

15평에서 20평 정도의 홀을

혼자 하기는 조금 무리가 있죠;;

 

저 직원분은 착하신 분 일거야..

 

 

쉬림프 투움바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도시인 터움바의

이름을 따서 지은 파스타 구요.

페투치네 등 두꺼운 파스타에

고춧가루를 넣어

매콤한 크림소스를 추가한 파스타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ㅎ

 

 

스파이시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Carbone가 이탈리아어로 "석탄"이라는 뜻.

광부들이 산에 오래 머물다 보니

 

보존성이 좋은 재료들로 만들어 먹은 음식

시초라고 하네요.

 

이 음식을 먹다 석탄가루가
그릇에 떨어진 것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 통후추를 뿌려먹기
시작했다는 미담.

 

우리가 알고 있는 크림 까르보나라는

미국식 까르보나라 라는..

 

 

장인마늘빵
유명한 항공샷

 

저렴 버전이다 보니.

들어가는 재료도 간단

 

 

 

투움바 파스타는 전반적으로 

먹을만했었는데.. 저는 좀..ㅎㅎ

나쁘진 않은데.. 약간 한국식이랄까..

흡사 제육볶음... 맛이랄까..😅

 

고춧가루가 시골 고춧가루?!

 

 

 

문제의 까르보나라

 

저는 솔직히 흠.. 저렴 버전이라

솔직히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저렴은 저렴이고.. 

 

생크림이 오래돼서 상하기 직전의

향이 나서 별로 였던 거 같아요.

 

원래 이런 맛인가.. 아님 제가 맞는 건지..

확실하진 않지만.. 전 불호였어요..

 

 

아까우니 마늘빵
아까우니 크로아상
느끼를 못 참고 찾은 할라피뇨.

 

전체적으로 보면 가성비치곤

괜찮은 양과 맛이었지만..

 

문제의 까르보나라의 궁금증을

해결해보려고 계산하면서 물어보려고

했는데.. 매장이 바쁜 관계로 

그냥 나왔답니다.. 헣헣.. 

 

흠.. 이번 가성비 매장은 

성공인가요? 실패인가요? 헣헣

 

갓 성비. 갓 성비 해서 찾은 곳인데

갓 성비.. 글쌔요..

 

뭐 장사는 잘되니까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