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이마트 옆 히사시돈부리] 응암역 근처,은평구맛집. 고급지고 깔끔한 돈부리.

[은평 이마트 옆 히사시돈부리]



안녕하세요~카프입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끼니를 챙기고 왔습니다. 은평구 이마트 근처에 위치 한 히사시돈부리 다녀왔구요. 돈부리 치곤 금액이 좀 있는 편이었고. 토핑 퀄리티는 어느 정도 만족한 수준 입니닷. 고고.

 

매장 정보

02 - 6014 - 9077

 

서울 은평구 은평로 101

 

평일 11:00 ~ 21:00

 

일요일 휴무

 

 

 

매장 입구

 

 

 


조금은 한산한 시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헣헣.
매장 간판은 찾기 쉽게 되어있었어요. 다만 옆쪽이라 보기 힘들 수도 있겠네요ㅋㅋ 허름해 보이는 건물에 다닥다닥 간판이 붙어있습니다.. 빽다방이랑 간판 씨름 좀 하셨을 거 같은데..ㅋㅋㅋ

계단을 좀 오르다 보면 오른편에 깔끔한 디자인의 매장 문이 있네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 깔끔합니다. 나무로 인테리어를 해서 시원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네요 ㅎㅎ..

 

계단 및 매장 입구

 

 


테이블과 의자 창가 디자인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창가 쪽은 빛이 많이 들어와 덥네요 ㅎㅎ 오늘 날씨 정말 더웠어요! 걸어오는데 땀이 그냥 아주 그냥.. 날 뻔했어요.

 

인테리어

 

 


블라인드와 벽돌 디자인도 굿굿..

 

 

 


전체적인 외관은 맘에 듭니다. 헣헣. 주방 구조는 신촌에 돈부리모노 와 흡사해서 놀랬습니다. 같은 계열 사람인가 싶을 정도로.. 세련된 돈부리모노?...메뉴는 돈부리 종류와 사이드. 음료가 있네요. 메뉴판이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놀라웠습니다.. 관리를 잘하시는 듯.. 원산지도 꼼꼼하게 적혀있습니다. 헣헣. 좋아요.

 

히사시돈부리 : 히사시부리 = 오랜만이야. 와 돈부리의 합성어.

 

 

소 = 규 , 고기 = 니꾸

 

친절한 메뉴판

 

 


이곳 가츠동은 특이하게 매운맛 조절이 가능했었어요. 돈부리에 매운맛 조절이라 색다릅니다. 저희는 둘 다 2단계로 가츠동과 토리가츠동을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사이드 감자고로케.. 사케동은 연어를 따로 주는 듯 보였습니다. 설명도 굉장히 디테일하게 알려주시고요. ㅎ

기본찬과 기본 세팅.
여기까지는 무난 무난 하네요. 생양배추에는 간이 삼삼한 참깨 드레싱인 듯하네요.ㅎㅎ 소스 여쭈어봤는데 비법이라고.. 안 알려주시는.. 비법 정도의 맛은 아니였....ㅎㅎ...

 

 

 


토리가츠동. 가츠동

비슷하게 생겼지만 살결이 다른 거 보이시죠? 왼쪽이 토리(닭), 오른쪽이 가츠동입니다.ㅎㅎ

 

 

 

 

 

 


비주얼도 돈부리모노랑 비슷하네요ㅎㅎ 조리방법도 비슷한 듯 보이고 맛도 맵기말곤 어느 정도 비슷했습니다. 심지어 버터라이스 무한리필 마저.. 헣헣.. 돈부리 집에서 일을 해보지 않아서 조리방법은 모르겠으나 튀긴 돈까스를 양파슬라이스와 끓인 소스에 적신 다음 밥에 올리고 계란을 풀어 전자랜지의 돌린? 느낌을 주네요. 노확실.. 맛은 아 쏘쏘 하구나. 정도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고로케.

메뉴에 소스는 직접 만드신다는 걸 전체 메뉴를 만든다고 오해를 할 뻔했네요 ㅎㅎ. 익숙한 아비꼬의 감자고로케맛이 나서. 이것도 만드시나 했더니. 튀김은 쏘쏘. 소스도 쏘쏘.

 

 

 


조리방법도 궁금해서 여쭈어 보려다 비법이라고 안 알려주실까 봐 여쭈어보진 않았습니다. 당연한건가 싶기도 하고.헣헣 요리를 좋아하다 보니 요리방식도 어느 정도 궁금하기도 허고 해보고 싶기도 해요. 하지만 저도 만약 매장을 차린다면. 알려주지 않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츠동. 토리가츠동 모두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쏘쏘. 튀김이 올라간 돈부리는 느끼하기 마련인데. 느끼함도 어느 정도 잡아주고 소스의 양과 간이 기똥차게 알맞고 확실히 연구를 많이 하신 티가 납니다. 슬쩍 일하며 배운 레시피 데이터 가지고 음식점 차리는 그런 분은 아닌 거 같습니다 헣헣.. 저도 누군가 실력을 판단 하기는 부끄러운 실력인데... 그 왜 있잖아요.. 맛의 진정성이랄까...? 헣헣.. 그렇다고 해서 특출 난 맛도 아니고 이 정도면 후회는 없겠다.. 정도? 암튼 근처에 이런 식당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았던 점심 한 끼.

맛있는 곳은 뭔가 많이 쓰게 되네요.. 헣헣..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