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절본점 축산정육식당] 회식장소,가족외식,응암 새절 증산 정육식당.

 

[새절 본점 축산 정육식당]

 

프랜차이즈인 관계로 많이 들

알고 계신 축산 정육식당.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

저도 자주 가는데요.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가성비 좋아요.

 

매장 정보

 

02 - 304 - 3792

 

서울 은평구 가좌로 255

 

매일 11:00 ~ 04:00

 

주차가능

 

 

 

-

이곳이 마음에 든 점은.

바로 새벽 4시까지 하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주차장도 있고요.

저녁 늦게 일을 마치면

간단하게 뭐하나 먹을거리가 

쉽지 않은데. 고기가 땡기면

부담 없이 와서 먹기 좋은 곳이죠.

 

정육식당이라 고기가 나름

저렴한 편이고. 품질도 쏘쏘 하고요.

맛도 쏘쏘.

 

고기는 무조건 뭘 하든.

맛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고기는 진리입니다.

 

 

-

7주년 특별 할인 행사 표시네요 ㅎ

작년에도 저 메뉴판 있었던 거 같은데..

항상 할인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

기본 찬과 불판에 된장찌개 쌈.

 

저 불판은 정육식당의 마스코트 같아요.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들어요 ㅎ

계속 끓여 먹어서 좋지만 너무 끓이면 

짤 수 있으니 중간중간 물 보충해줘야 돼요.

 

기본찬은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ㅎ;

모두가 맛을 알고 있어요..

 

이곳의 포인트는.

 

늦은 시간에 싼값으로 고기를.

드실 수 있는 게 포인트거든요.

 

정육식당의 이름을 걸고 하니.

고기 퀄은 평타는 치겠죠?

 

 

 

-

영롱한 갈빗살..

이곳은 갈빗살이랑 등심이 제일

무난 무난 하니 맛있더라고요.

사실 제가 좋아하는 부위 이기도 하고요.

 

무언가 여러 가지 드시고 싶으시면

한 마리 메뉴 고르셔도 좋아요.

여러 부위가 모여 있습니다. ㅎㅎ

 

저때 시간이 12시쯤이었는데

손님이 어느 정도 있었어요.

 

피크 타임 때는 만석도 많이 보았고요..

역시 싼값에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이 지역 분들은 자주 오시는 거 같아요 ㅎ

 

소고기를 저 가격에 먹는 게 쉽지 않고

마트에서 구매해서 먹기는 치우기 귀찮으니..

 

설거지하고 기름 튄 거 정리하느니.

여기서 깔끔하게 먹고 들어 가는 것이 좋죠 ㅎ

 

퇴근길이면 최고.

 

-

갈빗살이 씹는 맛이 좋죠.

전 기름기 많은 부위보다는

등심이나 갈빗살을 더 좋아합니다.

너무 기름지면 많이 먹을 수 없으니까요;;

 

고기 먹으러 갔으면!

고기로 배를 채워야지!

 

그래야 고기에 대한 미련이 없고

당분간은 또 고기 없이 살 수 있거든요.

 

고기를 야무지게 소금에 찍어먹고,

기름장에 찍어먹고, 밥 한술.

된장찌개 한입.. 크..

 

야밤에 고기 땡기면 이곳 추천합니다.

후회는 없어요.

 

 

 

-

갈빗살 2인분을 후다닥 하고

연이은 등심 1인분 추가.

 

의외로 양 많지 않나요? ㅎㅎ

적당한 기름기가 터지면서

풍미가 올라오고 녹아내립니다.

 

고기의 질은 나쁘지 않아요. 확실히

선도도 좋고.

 

고기를 한번 굽고 나면

판을 갈아야 되는데

이 집은 안 갈아도 돼요.

코팅이 잘 돼있는 불판이라

상추 같은 걸로 살살 문질러도 되고

안 쓴 물티슈로 한번 슉슉 하면 됩니다.

 

귀찮아서 그냥 고대로 드시는 건

고기에 대한 예의가 아닌거 아시죠?

슬쩍만 닦아 주심 돼요. ㅋㅋ

 

이것도 귀찮으면 그냥 불판 갈아달라고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

추가 기본찬들은 셀프입니다.

주방 옆 쪽으로 보시면 바로 보여요

기름장 옆에 샐러드바 있고요

그 옆에 된장찌개 리필 육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먼저 찜했는데.

팔이 기신 아저씨분이 뺏어 가셔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노란색 막걸리 주전자에 있습니다. ㅎㅎ

 

 

하루 일과가 늦게 끝나는 날이면

갑자기 고기 땡기는 날이 있습니다.

참기엔 먹고 싶고. 배는 고프고.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러.

가고 싶은데 장소가 없어. 하면

 

이곳 정말 추천드려요.

새벽 4시까지 하는 고기 집은 

많지 않으니깐요. ㅎㅎ

 

맛은 평타 칩니다. 주차도 가능하고.

야간 맞춤 고깃집이고.

일단 좌석이 많아 단체도 추천.

가족 외식도 추천드립니다! 이상!

 

 

 

잘 먹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